본문 바로가기
도시락

통통쏘야&불고기 GS편의점 도시락

by 맛있는게 제일 좋아 2024. 10. 1.
728x90

편의점 도시락을 가끔 먹을 때가 있습니다. 귀차니즘이 너무 심할 때나 그날 일이 너무 힘들어서 손가락 하나 까닥하기 힘들 때는 집 근처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서 들어가기도 합니다. 요즘은 도시락 가격도 많이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좋고 맛도 괜찮은 도시락들이 제법 있죠. 저는 도시락을 살 때 5천 원~7천 원 사이의 도시락을 많이 산답니다. 사실 6천 원 중반이 넘어가면 거의 사질 않아요. 최근에 샀던 도시락은 퇴근길에 지나오는 GS편의점 김혜자 님을 내세운 통통쏘야&불고기 도시락이었습니다.

 

 

혜자로운집밥 이라는 말 언제 봐도 참 잘 지은 듯합니다. 가격은 5,000원입니다.

 

 

구성은 흑미밥, 계란프라이, 소시지볶음, 간장불고기, 오뎅, 마카로니, 볶음김치 입니다. 

 

 

쏘시지 통통 합니다. 맛은 케첩소스에 볶은 쏘시지 야채볶음 맛과 비슷합니다.

 

 

간장불고기는 단짠단짠 한 호불호 없을 맛입니다. 딱 간장 불고기 맛입니다.ㅎㅎㅎㅎ

 

 

제가 콩을 좋아하지 않아서 콩만 남았습니다....ㅠㅠ  제가 잘 먹고 많이 먹지만 가리는 것도 좀 많습니다. 6^^;

가성비 대비 참 괜찮은 도시락입니다. 솔직히 좀 많이 먹는 사람이나 남자분들에겐 양이 좀 작은 듯하지만(저한테도 좀 작은 양이긴 합니다.) 5천 원 가격을 생각하면 꽤나 괜찮은 도시락입니다.

다음에는 어떤 도시락을 먹게 될까요.ㅎㅎ 맛있는 거 먹는 거 정말 행복한 일이지 않습니까?

 

728x90